본문 바로가기

__mytop

간에 문제가 있는 초기증상 관련

확인하기

간에 문제가 있는 초기증상 관련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간에 문제가 있는 초기증상 관련

간에 문제가 있는 초기증상 관련

 

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소화 기능이 정상인보다 나쁘고 지방 대사에 이상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결과 혈장 총지방산 농도가 감소하고 불포화지방산이 부족하며 혈장 유리지방산과 트리글리세리드가 증가하고 과도한 트리글리세리드가 지방 방울 형태로 저장되므로 간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지방간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러면 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떤 증상들이 있을까요? 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1, 쉽게 피로해지는지

 

●  간에 문제가 생기면 종종 온몸이 나른하고 쉽게 피로해지며, 간은 인체의 대사기관이기 때문에 간이 좋지 않으면 인체의 정상적인 대사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나아가 쉽게 피로해지는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  또한 간이 좋지 않으면 출혈을 일으키기 쉽고 잇몸 출혈, 치질 출혈, 상부 위장관 출혈과 같이 종종 구혈, 흑변으로 나타납니다.

 

 

2, 식욕부진

 

●  간에 문제가 생기면 식욕부진, 복부팽만, 트림, 메스꺼움, 소화불량 등이 나타나며 그 중 식욕부진, 복부팽만이 가장 흔합니다.동시에 설사는 간 질환의 더 흔한 소화기 증상이며, 간 질환은 혈액 내 에스트로겐 함량을 증가시키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거미 반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안색이 노랗게 변한다

 

●  간에 문제가 생기면 안색이 노랗게 변합니다. 간은 철분의 대사 장소이기 때문에 간이 좋지 않으면 간세포의 철분이 혈관으로 흐르게 되고 혈액의 철분 함량이 증가하여 안색이 노랗게 변합니다.또한 간이 좋지 않으면 인체의 해독 능력을 감소시키고 빌리루빈의 배설에 영향을 미치며 혈액 내 빌리루빈 함량을 증가시키고 피부가 노랗게 변하는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4, 간 부위 통증

 

●  간의 문제는 종종 간 부위 통증의 증상으로 나타나며, 간 질환으로 인한 통증이며, 통증 위치는 오른쪽 옆구리 또는 검돌기 아래입니다.

 

●  통증은 간헐적 또는 지속적인 둔통, 둔통, 따끔거림이며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환자는 오른쪽 상복부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또한, 통증은 때로는 가볍고 때로는 무겁게 또는 단기간에 저절로 완화될 수 있습니다.

 

 

●  이상 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소개하겠습니다.

제 답변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추가 정보모음 💭

 

진료비지원받기 ~한http://://winterheal.tistory.com/156

긍정적인 생각은 건강한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간에 문제가 있는 초기증상 관련 이였습니다. 이 글이  좋은 내용이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