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편도결석은 어떤 병원에 가야 합니까

확인하기

편도결석은 어떤 병원에 가야 합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편도결석은 어떤 병원에 가야 합니까

편도결석은 어떤 병원에 가야 합니까

 

편도선은 여전히 인체에 매우 중요하며 입과 코를 도와 외래 세균과 바이러스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도선의 위치는 상대적으로 특수하기 때문에 외부 공격에 더 취약합니다.

 

 

 

●  그럼, 여기 꼭 알아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편도결석은 무슨 과를 걸어요?

 

 

편도결석은 병원은 진료과 어디로 

 

●  편도결석은 이비인후과에 가서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복숭아는 인두의 면역기관으로 인두림프 고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  편도 결석은 국소 인두 통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특히 반복적인 편도 결석 감염의 경우 전신 관련 시스템에 다양한 정도의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편도선에 결석이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의사의 진료를 받고 명확한 진단을 내리고 가능한 한 빨리 항생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  장기 또는 반복적인 결석은 전신에 악영향을 미치며 인체의 저항력이 약하면 다양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가 인체에 침입합니다.

 

●  이때 편도체에 결석이 생기므로 평소 휴식에 주의하여 과도한 업무에 따른 편도선 결석을 예방하고 운동을 강화하며 자신의 저항력을 높여야 합니다.

 

 

●  편도 결석과 통증은 참을 수 없으며 환자는 먼저 인후통을 줄이기 위해 인후개방제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국소 스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부티나이드의 분무는 국소 울혈과 부종을 감소시키고 항염 및 진통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편도결석은 급성 결석 감염이기 때문에 환자도 경구 항생제가 필요하며 대부분의 병원성 박테리아는 용혈성 연쇄상구균에 존재하여 인후통, 건조 및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인후 이물감도 발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치료 측면에서 환자는 먼저 대증 항염증 치료가 필요하며 세팍심, 아목시실린, 페니실린 및 비타민 칼륨 정제와 같은 경구 항결석제를 복용해야 하며 이중 황련 경구액 및 청금 경구액으로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효과가 매우 좋으며 환자는 치료 기간 동안 더 많은 물, 더 많은 휴식, 가벼운 식사, 금연 및 금주가 필요하며 매운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합니다.

 

 

●  편도결석이 있는 사람은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건강정보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편도결석은 어떤 병원에 가야 합니까 입니다. 상기 글이 보시는 분들께 좋은 내용이 되셨으면 합니다.